연예
태진아, 나비와 환상적 콜라보 무대…“관객들과 옥경이 합창”
입력 2015-05-21 17:06 
[MBN스타 송초롱 기자] 가수 태진아와 보컬 나비가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태진아와 나비는 KBS1 음악프로그램 ‘열린 음악회 트로트 콜라보 특집 무대를 통해 듀엣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들은 지난 13일 진행된 ‘열린 음악회 녹화에서 민혜경의 ‘내 마음은 당신 곁으로를 선곡,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다. 이날 무대에서 태진아는 흰색 정장에 빨간색 나비 넥이트를, 나비는 도트 프린트 상의에 검은색 치마로 듀엣 의상을 완성했다.

특히 태진아는 남자 가수로 내기 힘든 고음을 완벽히 소화하며 나비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또 ‘열린 음악회 무대에 오랜만에 출연한 태진아는 전설의 히트곡 ‘옥경이로 솔로 무대를 가졌으며, KBS홀을 가득 메운 관객들은 함께 따라 부르고 뜨거운 함성과 박수를 보냈다.

태진아는 윤항기, 비(정지훈)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콜라보 무대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인기 아이돌 가수 강남과 ‘전통시장을 발표하며 서민경제 활성화에 발 벗고 나서 각계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 ‘열린 음악회 트로트 콜라보 특집에는 태진아를 비롯해 주현미, 하춘화, 장윤정, 나비, 카이, 옴므 등이 출연하며 태진아와 나비, 주현미와 카이, 장윤정, 하춘화와 옴므가 함께 무대를 펼친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