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태진아, 가수 나비와 입맞춤…“옥경이 떼창”
입력 2015-05-21 16:01  | 수정 2015-05-21 16:0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우영 기자] 가수 태진아와 나비가 KBS1 ‘열린 음악회 트로트 콜라보 특집 무대에서 듀엣으로 입을 맞췄다.
이들은 최근 진행된 ‘열린 음악회 녹화에서 민혜경의 ‘내 마음은 당신 곁으로를 선곡,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다. 태진아는 흰색 정장에 빨간색 나비 넥이트를, 나비는 도트 프린트 상의에 검은색 치마로 듀엣 의상을 완성했다.
이날 태진아는 남자 가수로서 내기 힘든 고음을 완벽히 소화했다. 실력파 보컬리스트 나비와의 호흡도 색다른 어울림을 이뤄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열린 음악회에 오랜만에 출연한 태진아는 자신의 대표 히트곡 ‘옥경이로 솔로 무대를 추가로 꾸며 KBS홀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떼창을 이끌어 냈다.

태진아는 윤항기, 비(정지훈)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인기 아이돌 M.I.B 강남과 ‘전통시장을 발표해 활동 중이다.
한편 이번 ‘열린 음악회 트로트 콜라보 특집에는 태진아와 나비를 비롯해 주현미, 하춘화, 장윤정, 나비, 카이, 옴므 등이 함께 했다.
fact@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