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호란, 남편과 어떻게 만났나 보니? "대학 때 2년간 만난 오빠와 10년 뒤 재회한 것"
입력 2015-05-21 15:52 
호란/사진=SBS
호란, 남편과 어떻게 만났나 보니? "대학 때 2년간 만난 오빠와 10년 뒤 재회한 것"


가수 호란이 솔로 앨범을 낸 가운데 그의 러브스토리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3년 3월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호란은 남편과의 일화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습니다.

당시 MC 김국진은 호란에게 "대학교 때 선후배 사이로 만나 2년간 교제를 하다 헤어졌지만 10년 뒤 재회해 결혼을 하게 됐다던데"라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호란은 수줍은 표정으로 대답 대신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호란은 "대학교 캠퍼스 커플은 아니었고 내가 대학교 시절에 만난 오빠였다. 지난 1999년에 만나서 2년간 연애를 하다 이번에 다시 만났다"라며 "2012년 초봄에 그에게서 전화가 와서 '뭐 하고 지내니? 한 번 만나서 차 한 잔 하자'고 말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그래서 처음 만나러 갈 때 '나는 이제 어른이고 우리 사이는 이미 다 끝난 거니까 나는 상관없다'고 자기최면을 걸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보니까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날 호란은 "처음에 남자친구가 '예전의 모습을 아는 친구로 지내고 싶다'고 선을 그었다. 그러나 한 번 두 번 자꾸 만나다 보니 감정을 통제하고 싶어도 안 된다는 걸 깨달았다"고 말하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