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지난 16일 고객 만족 향상을 도모하는 단합대회 ‘All Honda Day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단합대회는 경기도 양평군 KOBACO 연수원에서 진행됐으며, 혼다코리아 본사의 전체 임직원 및 전국 10개 딜러 총 300여명이 함께 했습니다.
혼다코리아와 각 딜러사는 현재 혼다 고객 만족 현황에 대한 분석 및 향후 방향성과 개선책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하는 시간을 갖고, 고객을 향한 하나 된 전략과 품질을 약속하는 다양한 화합의 프로그램들을 진행했습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혼다가 오랜 기간 동안 최상위 고객 만족도를 지켜온 것은 본사 직원과 전국 딜러 직원들이 한 마음으로 이뤄낸 성과이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 품질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성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