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복면가왕’ 우리아빠 힘내세요 정체는 육중완 “이렇게 노래 잘했나”
입력 2015-05-17 17:26  | 수정 2015-05-17 17:3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우리아빠 힘내세요의 정체는 육중완이었다.
17일 방송된 MBC ‘일밤 1부-복면가왕 1라운드에서는 첫 번째 순서로 고주파 쌍더듬이와 우리아빠 힘내세요가 듀엣곡 대결을 펼쳤다.
두 사람의 ‘그대안의 블루를 선곡, 고주파 쌍더듬이는 맑고 청아한 목소리를 과시했다. 이어 우리아빠 힘내세요는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로 귀를 사로잡았다.
이에 김형석 작곡가는 우리아빠 힘내세요를 개그맨 김진수로, 홍진영은 고주파 쌍더듬이를 소냐로 추측했다.

하지만 윤현상은 우리아빠 힘내세요의 모습을 관찰 후 장미여관 육중완이라고 추측했다. 홍진영은 ”중완 오빠가 이렇게 노래를 잘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투표 결과 1라운드 승자는 고주파 쌍더듬이로 확정, 이에 따라 우리 아빠 힘내세요의 정체가 밝혀졌다. 그 얼굴은 윤현상의 추측대로 육중완이었다.
육중완은 심장이 벌렁벌렁했다”면서 연습해서 가왕도전 하러 와야지”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사람들의 편견이 난 웃긴 아저씨, 지저분 한 아저씨, 뚱뚱하고 무식한 아저씨인 줄 안다. 노래 부르는 아저씨다라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나왔다”고 출연 이유를 전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