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매경부동산, 가장 빠른 실거래가 ‘MK리얼타임’ 서비스
입력 2015-05-15 10:51 
매경부동산은 실시간 실거래가 서비스인 ‘MK리얼타임을 선보였다. 계약이 체결된 지 2주 이내의 거래 건에 대해서만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국토교통부보다 더 빠르게 실거래가를 확인 할 수 있다.
매경부동산에서 직접 거래계약서를 확인하고 사실 확인이 된 거래 건의 가격만 보여주므로 부동산정보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호가와는 차별화 된 실제거래 가격이다.
현재는 서울과 수도권의 대단지를 중심으로 ‘MK리얼타임이 제공되고 있으나, 전국 1만여 부동산중개업소 네트워크를 통해 실거래가 서비스를 점차 넓혀갈 예정이다.
MK리얼타임 중개업소는 매경부동산이 정한 가입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지역 정보에 밝고 거래동향을 객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매경이 인정한 중개업소다.

매경부동산 조성진센터장은 매경은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MK리얼타임 중개업소회원의 전문성을 향상 시키고, 더불어 지역의 대표 부동산으로써 이용자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중개업소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K리얼타임은 매경부동산센터(https://estate.mk.co.kr/realtime/list.php)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MK리얼타임 중개업소에 대한 문의는 매경부동산 고객센터 1800-6950를 이용하면 된다.
[매경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