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용준 결혼 박수진, 웨딩드레스 입으면 이런 모습?…“저 오늘 결혼해요”
입력 2015-05-14 21:42 
배용준 박수진 결혼 사진=박수진 인스타그램
배용준 결혼 박수진, 웨딩드레스 입으면 이런 모습?…저 오늘 결혼해요”

배용준 박수진 배용준 박수진 배용준 박수진

배용준 박수진,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은?

배용준 결혼 박수진, 웨딩드레스 입으면 이런 모습?…저 오늘 결혼해요”

배용준 박수진이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박수진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화제다.

박수진은 지난달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오늘 결혼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미소를 짓고 있는 박수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사진은 가수 김필의 싱글 앨범 ‘메리미(Marry me) 뮤직비디오 촬영 중 찍은 것으로 환한 미소의 박수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배용준과 박수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14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에 안녕하세요 키이스트입니다. 팬 여러분께 알려드릴 소식이 한 가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배용준 씨와 박수진 씨가 올해 가을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교제기간은 길지 않은 편. 소속사 측은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하였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최근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배용준과 박수진은 양가 부모님께 모두 결혼 승낙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구체적인 결혼식 일정, 장소 등은 미정이이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아름다운 만남과 새로운 출발에 대해 축복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한편 박수진은 지난해 3월 키이스트로 이적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