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촉촉한 오빠들’ PD “나영석 PD 깜짝 출연…감사할 따름”
입력 2015-05-14 15:18 
사진=정일구 기자
[MBN스타 유지혜 기자] ‘촉촉한 오빠들의 유학찬 PD가 ‘삼시세끼 연출자인 나영석 PD가 깜짝 등장하는 이유를 밝혔다.

1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촉촉한 오빠들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김상경, 정상훈, 노을 강균성, 전 농구선수 현주엽과 유학찬 PD가 참여했다.

이날 하이라이트 영상에 잠시 등장한 나영석 PD에 대해 유학찬 PD는 서프라이즈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만나고 싶은 분들이 나와야 했다”고 입을 열었다.



유 PD는 나영석 선배님께서는 최근에 정말 바쁘신데 제가 부탁드려서 출연을 하시게 됐다. 정말 감사할 따름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유학찬 PD는 나영석 PD가 등장하는 이유에 대해 해당 사연의 주인공들이 분교 초등학교 방송반 친구들인데 PD의 꿈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나영석 선배님을 초대했다. 제가 민망한 걸 많이 시켰다. 떡볶이 장사나 로봇 흉내 같은 것을 부탁드려서 죄송할 따름이다”고 예고했다.

유학찬 PD는 모시고 싶은 인사가 있냐는 질문에 고민을 하다 슈틸리케 감독님을 꼭 모시고 싶다. 축구 꿈나무들이 사연에 등장하는데 이 분을 꼭 모셨으면 한다. 대한축구협회 분들이 꼭 도와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한편, ‘촉촉한 오빠들은 특별한 순간을 기억하고 싶거나, 매일 똑같은 일상에 서프라이즈가 필요한 일반인들의 사연으로 꾸려가는 토크쇼다. 오는 25일 오후 9시40분 첫 방송.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