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MCM, 프리미엄 헤드폰社 비츠바이닥터드레와 콜라보 제품
입력 2015-05-14 11:04 

MCM이 프리미엄 헤드폰 회사 ‘비츠바이닥터드레(Beats by Dr. Dre)와 협업해 한정판 제품을 내놨다.
출시 제품은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헤드폰과 ‘필 스피커 캐릭터 번들 ‘투어 이어폰 등이다. 비츠바이닥터드레의 제품에 MCM의 상징과도 같은 꼬냑 비세토스 모노그램이 입혀졌다.
휴대용 스피커와 스탠드로 구성된 ‘필 스피커 캐릭터 번들의 경우 비츠의 ‘두드 캐릭터가 MCM의 아이코닉 백팩을 메고 있는 재미있는 모습으로 디자인됐다.
12일(현지시간) 제품 출시를 기념해 뉴욕에 있는 MCM 소호 플래그십스토어에선 론칭행사가 열렸으며 가수 비(정지훈)와 래퍼 자다키스, 가수 패볼러스와 저스틴 스카이, DJ 겸 모델인 첼시 레인랜드와 한나 브론프먼 등 VIP와 유명인사들이 참석했다.

MCM 관계자는 MCM은 독일 뮌헨이 유러피안 디스코의 중심이었던 70년대에 설립됐고, 그만큼 음악은 MCM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직결되는 중요한 요소”라고 이번 협업 진행의 이유를 설명했다.
전세계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이번 컬렉션은 전세계 MCM 플래그십 스토어 및 주요 편집매장, MCM 홈페이지(mcmworldwide.com)와 비츠바이닥터드레 홈페이지(beatsbydre.com)에서 6월 이후부터 구매 가능하다.
[박인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