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밤’ 연예계 대표 몸신 찾기…유승옥-이현지 “운동이 중요하다”
입력 2015-05-14 00:08 
사진=한밤의 tv연예 캡처
[MBN스타 유지훈 인턴기자] ‘한밤이 연예계 대표 몸신들을 찾아갔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연예계 몸신을 주제로 꾸며졌다.

유승옥은 인터뷰를 통해 안 해본 게 없다. 난 허벅지에 콤플렉스가 있다. 침도 맞아봤고 지방흡입까지 해봤다. 하지만 그렇게 하니 라인이 망가지더라”라고 과거 자신의 성형 사실을 공개했다.

그는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 나오는 거다. 그러려면 몸을 디자인 하는 게 중요하다”라고 운동의 중요성을 전했다.

이후 ‘어머님의 누구니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이현지가 등장했다. 그는 황금골반이라는 말에 정말 감사한다. 어렸을 때부터 그런 이야기를 들었다. 어렸을 때는 정말 민망했는데 시대가 변해서 다행이다”라며 웃어보였다.

그는 ‘어머님이 누구니에 내가 나오고 엄마가 방송에 나오고 싶어 하고 있다”라고 말했고 제작진은 직접 이현지의 어머님을 찾아나섰다.

이현지의 어머니는 나는 충주에서 가수활동을 하는 중이다. 그냥 취미로 하고 있다”라고 인터뷰해 가족의 타고난 끼를 뽐냈다.

이후 이현지는 타고난 것도 중요하지만 운동으로 라인을 만드는 것도 중요하다”라며 유승옥에 이어 운동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다.

유지훈 인턴기자 free_fro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