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고은미, 순백의 웨딩드레스 입고 비공개 결혼식…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새 신부
입력 2015-05-13 21:59 
고은미 웨딩드레스
고은미, 순백의 웨딩드레스 입고 비공개 결혼식…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새 신부

고은미 웨딩드레스, 고은미 웨딩드레스, 고은미 웨딩드레스, 고은미 웨딩드레스

고은미 웨딩드레스 비공개 결혼식

고은미, 순백의 웨딩드레스 입고 비공개 결혼식…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새 신부

고은미 결혼 소식이 화제다.

배우 고은미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13일 오전 소속사 싸이더스HQ는 지난 12일 오후 서울 역삼동 더라움 웨딩홀에서 고은미가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의 축복 속에 행복한 웨딩마치를 올렸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는 이날 진행된 결혼식에서 고은미는 5월의 신부답게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과시하는가 하면, 시종일관 얼굴 가득 함박웃음을 짓는 등 세상 가장 행복한 새 신부의 얼굴로 주변을 환하게 밝혔다”고 말했다.

또한 고은미와 예비 신랑의 친인척과 지인들만 참석한 결혼식의 주례는 현 한라대학교 총장이신 이정무, 사회는 김재원과 정찬이 각각 1, 2부 진행을 나눠 결혼식을 빛냈다. 또한 1부 웨딩 축가로는 이건명이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며 당시 상황을 생생히 전달했다.

이에 고은미는 아직까지 결혼을 했다는 실감이 잘 나길 않는다. 식이 끝나고 집으로 가면 그제서야 결혼했다는 실감이 날 것 같다”며 열심히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고은미는 MBC 일일드라마 ‘폭풍의 여자에서 희대의 악녀 도혜빈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고은미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고은미 웨딩드레스 자태 곱다." "고은미 웨딩드레스, 정말 예쁘다." "고은미 웨딩드레스, 5월의 신부가 됐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