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홍대광, 1년 만의 컴백…“데뷔 이래 역대급 팬 서비스 예고”
입력 2015-05-12 12:03 
[MBN스타 송초롱 기자] 가수 홍대광은 지난 12일 자정 개인 SNS를 통해 자필 편지를 공개,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편지 속에는 오랜만에 가슴 따뜻해지는 곡으로 곧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마음에 설레었습니다”라며 힘든 시간 보내고 계신 여러분. 모두 잘됐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홍대광의 컴백은 지난해 3월 ‘답이 없었어와 ‘고마워 내사랑이 수록된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이후 약 1년 만이다.

CJ E&M 음악사업부문는 데뷔 직후부터 ‘음원 차트 올킬을 달성하며 신흥 음원 강자로 부상한 홍대광은 그간 OST, 음악 페스티벌, 단독 콘서트 개최, 라디오 DJ까지 섭렵하며 성장해왔다”며 잘됐으면 좋겠다를 통해 대중에게 희망을 주는 홍대광의 긍정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9일 디지털 싱글 ‘잘됐으면 좋겠다 발표에 이어 오는 6월27, 28일 세 번째 단독 콘서트 ‘한여름 밤의 고백을 개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현재 EBS 라디오 ‘음악이 흐르는 책방, 홍대광입니다 DJ로도 활약하고 있는 홍대광은 올 상반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앞두고 있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