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3대 복면가왕, 황금락카 정체 공개…알고보니 ‘음악가 집안’ 출신?
입력 2015-05-11 21:27 
3대 복면가왕 / 사진= MBN 스타 DB
3대 복면가왕, 황금락카 정체 공개…알고보니 ‘음악가 집안 출신?

3대 복면가왕, 3대 복면가왕, 3대 복면가왕

종달새에 꺾여 정체 공개한 황금락카, 정체는 루나!

3대 복면가왕, 황금락카 정체 공개…알고보니 ‘음악가 집안 출신?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의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가 그룹 에프엑스(f(x)) 루나로 밝혀진 가운데, 과거 그의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루나는 과거 KBS2 ‘해피버스데이에서 ‘음악가 가족을 소개하며 지휘자 아버지와 성악가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쌍둥이 언니 또한 성악을 전공한다”고 설명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한편, 루나는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딸랑딸랑 종달새에 패배하면서 복면을 벗었다.

그동안 정체를 밝힐 수 없었던 루나는 주변에 내가 황금락카라고 말을 못해 답답하다. 우리 엄마도 몰라서 입이 근질거린다”는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루나는 무대에 올라가면 공포증이 있다. 혼자 올라가면 정말 많이 떤다. 그래서 가사를 잊어버리는 게 나의 굉장한 콤플렉스다”라며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고 싶다고 말한 바 있다.

정체가 밝혀진 뒤 루나는 무대 공포증을 이겨낸 것 같다”며 (3대) 가왕이 되지 않았지만, 더 후회가 없고 오히려 이 무대를 통해서 내가 한 단계 더 발전한 것 같고 요령도 생긴 것 같다. 정말 행복하다”는 인터뷰로 지난 6주간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3대 복면가왕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3대 복면가왕, 멋졌다” 3대 복면가왕, 새로운 모습 보게됐네요” 3대 복면가왕, 루나일 줄은 상상도 못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