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톰 히들스턴♥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어벤져스’ 1호 공식 커플 탄생하나
입력 2015-05-11 16:37  | 수정 2015-05-12 16:38

‘엘리자베스 올슨 ‘톰 히들스턴 엘리자베스 올슨 ‘엘리자베스 올슨 톰 히들스턴 열애설
톰 히들스턴과 엘리자베스 올슨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어벤져스2의 첫 공식커플 탄생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7일(현지시간) 외신들은 ‘어벤져스1의 악당 로키를 연기한 톰 히들스턴과 ‘어벤져스2에서 스칼렛 위치를 연기한 엘리자베스 올슨이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들은 이어 두 사람이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데이트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아직 두사람은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황이지만 ‘어벤져스 시리즈 첫 공식커플의 탄생 여부를 두고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11년 영화 ‘사일런트 하우스로 데뷔한 엘리자베스 올슨은 할리우드판 ‘올드보이에서 강혜정이 맡았던 미도 역할을 맡아 한국에서도 화제가 됐으며 최근 ‘어벤져스2에 출연하며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선 지난 2012년 영화 ‘베리 굿 걸을 계기로 만난 보이드 홀브록과는 연인으로 발전해 약혼식까지 올렸으나 지난 1월 결별해 안타까움을 산 바 있다.
톰 히들스턴은 이튼스쿨과 캠브리지를 졸업한 영국 배우로 ‘토르와 ‘어벤져스에서 악당 로키로 출연했다.
국내에서 ‘히들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미드나잇 인 파리 ‘워 호스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최근 개봉한 ‘어벤져스2에도 깜짝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후반작업에서 삭제 돼 팬들의 아쉬움울 샀다.
톰 히들스턴 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톰 히들스턴 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 히들아 안돼” 톰 히들스턴 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이라니 열애설이라니 안돼” 톰 히들스턴 엘리자베스 올슨, 히들이 한국 한 번 더 왔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