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민호, 데뷔 9주년 맞아 전 세계 팬 응원 메시지 쇄도…훈훈
입력 2015-05-11 12:13 
사진=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MBN스타 안세연 인턴기자] 배우 이민호를 향한 팬심엔 국경도 없었다.

이민호의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전 이민호의 데뷔 9주년을 맞아 세계 각국의 팬들이 보낸 축하 메시지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민호의 생일 때마다 기부와 뜻깊은 이벤트를 개최한 한국 팬들은 이번 네팔 지진에 구호기금을 모으는가 하면 6년 전부터 시작한 전광판 이벤트를 진행했다. 서울 명동거리, 강남역 시티극장, 신촌 거리 등 번화가의 대형 전광판을 빌려 축하 메시지를 수놓았다.

일본팬들 또한 일본의 번화가에 ‘이민호 거리를 조성해 대형 가로수 배너와 스크린에 축하 메시지를 송출하기도 했다. 터키팬들은 터키 안탈리아의 해발 2400M에서 패러글라이딩 퍼포먼스를 벌여 눈길을 끌었다. 그들은 이민호에게 보내는 마음이 바람을 타고 한국으로 전해질 거라 믿으며 높은 산에서 패러글라이딩 퍼포먼스를 시도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팬들의 이 같은 정성에 이민호는 해마다 잊지 않고 보내오는 따뜻한 응원이 고맙고 큰 힘이 된다”며 좋은 작품으로 고마움에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민호는 최근 네팔 지진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그의 팬클럽 미노즈의 이름으로 네팔 지진 긴급구호를 위한 기금 1억 원을 기부하는 한편, 기부 플랫폼 PMZ를 통해 팬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선행에 앞장서고 있다.

안세연 인턴기자 yeonnie88@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