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봉태규 하시시박 비공개 결혼, 대세는 소규모 웨딩?…연예인 커플 모아보니 '오호'
입력 2015-05-11 10:46  | 수정 2015-05-11 10:48
봉태규 하시시박 비공개 결혼/사진=이음컨텐츠
봉태규 하시시박 비공개 결혼, 대세는 소규모 웨딩?…연예인 커플 모아보니 '오호'

봉태규 하시시박 커플의 비공개 결혼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인 가운데 최근 웨딩마치를 올린 연예인 커플들의 소규모 웨딩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9일 봉태규 하시시박 커플은 서울의 한 야외 카페에서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이날의 사진을 보면 두 사람은 화이트 원피스와 심플한 정장 차림으로 소박하게 결혼식을 올리고 있습니다.

더불어 오는 10월에 예정되어 있던 결혼식을 앞당긴 이유가 하시시박의 임신 이라는 겹경사에 두 배의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한편, 연예인 커플들 사이에서 유행처럼 퍼지고 있는 작지만 뜻깊은 소규모 웨딩이 눈길을 끕니다.

방송인 김나영은 지난달 가까운 지인들만을 초대해 제주도에서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습니다.

SNS에 올라온 결혼식 사진속 김나영은 행복한 얼굴로 환하게 웃음짓고 있어 부러움을 삽니다.

지난 2013년 웨딩마치를 올린 이효리와 이상순커플도 소박한 결혼식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밖에도 조정치 정인, 김무열 윤승아 커플도 소박한 소규모 웨딩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