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프로듀사’ 공효진, 신입PD 잡는 필살기…‘쌈닭 3종세트’ 공개
입력 2015-05-10 12:31 
[MBN스타 손진아 기자] ‘프로듀사 공효진이 신입 PD를 잡는 필살기 ‘쌈닭 3종세트가 공개됐다.

KBS2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10일 신입들을 꼼짝 못하게 만드는 뮤직뱅크의 메인PD 탁예진(공효진 분)의 전매특허 ‘쌈닭 3종세트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KBS 예능국 대표 쌈닭 뮤뱅 PD 탁예진은 눈빛 하나 만으로 신입 PD들을 제압해 눈길을 끈다. 예진은 이제 막 갓 입사한 따끈따끈한 후배 신입피디들의 오리엔테이션의 일부로 뮤직뱅크 촬영장 등지를 함께 돌며 그들의 입문을 도울 예정.

무엇보다 예진은 출근길 차에서 내리자마자 누군가를 지목하며 매서운 눈빛을 발사하고 있는데, 상대방을 저격하고 있는 그의 표정에서 살벌함이 느껴진다.

또한 심기가 불편한 예진은 신입 PD들과 함께한 방송국 회의실에서도 누군가를 치켜 올려보며 ‘씨익 표정을 짓고 있는데, 의자에 앉아 심기가 불편한 듯 인상을 쓰고 있어 그를 도발한 의기충천한 신입 PD는 누구였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공효진이 뮤뱅 쌈닭피디로 완벽하게 변신해 모두의 찬사를 받고 있는데 촬영장에서는 큰 활력소를 불어넣는 등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