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댄싱9’ 이민우·이용우, 마스터매치 영상 선공개…초접전 예고
입력 2015-05-08 16:33 
사진=CJ E&M 제공
[MBN스타 안세연 인턴기자] Mnet ‘댄싱9 마스터매치가 서막을 올렸다.

8일 오후 Mnet ‘댄싱9 시즌3(이하 ‘댄싱9) 제작진은 3차 올스타전 마스터매치에서 맞붙게 될 이민우, 이용우의 무대를 선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마스터매치는 각 유닛이 한 명의 마스터와 짝을 이뤄 무대를 꾸미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각 팀의 마스터들이 의상뿐 아니라 배경음악, 콘셉트 등 무대에 관한 모든 것을 디렉팅한다.

방송에 앞서 Mnet은 온라인을 통해 레드윙즈(Red Wings) 이민우 마스터, 블루아이(Blue Eye) 이용우 마스터의 무대를 일부 선공개했다.

먼저 이민우 마스터는 레드윙즈 단체무대에서 솔로 퍼포먼스로 단체 무대의 시작을 알렸다. 그는 중절모와 마이크를 이용해 감각적인 안무를 펼쳤다. 이에 블루아이 이용우 마스터는 홍성식·김기수·김솔희 유닛의 무대에 올라 지휘하는 듯한 퍼포먼스로 응수했다.

또한 이민우, 이용우 마스터는 각 팀의 유닛 무대 디렉팅을 도맡았다. 먼저 레드윙즈의 이민우 마스터는 정예멤버로 하휘동·여은지·이유민 유닛을 맡아 스트릿 댄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용우 마스터는 블루아이의 한선천·윤전일 유닛을 맡아 클래식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민우, 이용우 마스터의 댄스 선공개 영상은 (https://tvcast.naver.com/v/385097)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안세연 인턴기자 yeonnie88@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