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외모부터 운동신경까지" '아빠판박이' 안리환-홍화리 화보 공개!
입력 2015-05-08 15:29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독점판매하는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YㆍVolution)'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레몬트리와 함께 진행한 '안리환-홍화리' 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트릿 패션'을 주제로 진행한 시크한 콘셉트의 메인 화보와는 다르게 안리환의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 홍화리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안리환과 홍화리는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재치 넘치는 입담과 생기 넘치는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유도하며 스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안리환-홍화리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빠를 쏙 빼 닮았네", "운동 신경이 남다르다", "킥보드 타는 안리환, 홍화리 귀엽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국내 유아동 업계 1위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장시간 촬영으로 아이들이 지칠 까봐 걱정했는데 안리환과 홍화리 모두 남다른 운동 신경과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너무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레몬트리와 함께 촬영한 제로투세븐이 국내 독점 판매하는 Y볼루션(YㆍVolution)은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로 유아용 2011년 영국 베스트 셀러 완구로 선정된 'Y플리커', 'Y글라이더(스쿠터)', '밸런스 바이크' 등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유아에서 성인까지 넓은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안리환과 홍화리가 함께한 메인 화보는 레몬트리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