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틴탑, 창조 첫 출연작 ‘막걸스’ VIP 시사회 참여…‘비글 매력 넘쳐’
입력 2015-05-08 11:13 
사진=틴탑 공식 SNS
[MBN스타 황은희 기자] 그룹 틴탑 멤버들이 창조가 출연한 영화 ‘막걸스 VIP 시사회에 참여했다.

지난 7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SNS를 통해 서울 강남구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창조의 첫 출연 영화 ‘막걸스 VIP 시사회 장에서 틴탑 멤버들이 창조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틴탑 멤버들은 ‘막걸스에서 강호 역을 맡은 창조와 함께 신나는 표정을 선보이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비글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한 장의 사진과 함께 틴탑은 창조의 첫 영화 ‘막걸스 응원하러 온 틴탑 멤버들! VIP 시사회가 끝나고 다 함께! ‘막걸스 대박!”이라는 멘트를 함께 게재했다.



소속사는 창조가 ‘막걸스에서 잘생긴 외모와 운동 실력으로 학교에서 인기가 많지만 형편이 어려운 여주인공 초롱을 곁에서 묵묵히 지켜주는 훈훈한 고교생으로 변신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막걸스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고등학생들의 풋풋한 사랑과 아버지의 가업을 잇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주인공의 에피소드를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으로 그리는 작품으로, 오는 2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황은희 기자 fokejh@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