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커피 프랜차이즈 '한빙', 신촌점 1호점 오픈… 무지개 케익, 아사이베리로 여심 사로잡아
입력 2015-05-07 13:49 

디저트카페 한빙 1호점이 지난 4월17일 신촌에 문을 열었다. 100여평 규모의 한빙 1호점은 젊은이들과 직장인들이 많은 신촌에 오픈하며, 맛있는 케이크와 순수 우유 빙수 5인방, 아사이베리 빙수 등 특색있는 메뉴와 50석 규모의 환상적인 야외 테라스,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로 신촌 지역 고객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프리미엄 케익과 슈퍼푸드 아사이베리, 순수 우유 빙수 등 차별화된 맛과 메뉴로 카페 업계 화제
비슷비슷한 메뉴와 동일한 디저트 카페들 속에서 차별화된 메뉴와 맛으로 런칭한 브랜드가 바로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한빙이다. 커피 프랜차이즈 한빙은 ‘한국을 대표하는 웰빙 디저트카페라는 뜻으로 맛있고 좋은 메뉴들을 공급하겠다는 뜻을 담은 브랜드 이름이다.

커피 프랜차이즈 한빙에는 여성들의 미각과 시각을 자극하는 무지개 케익, 먹을수록 부드러운 크레이프 케익, 정통 뉴욕치즈케익 등 맛있는 케익들이 가득하다. 모두 우유에서 뽑은 100% 생크림과 필라델피아 치즈를 사용해 맛있고 신선하다. 당일 주문해 판매하는 시스템을 갖춰 고객에게 신선한 케익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노화 방지 및 항산화 성분이 다량 함유된 슈퍼푸드 아사이베리로 만든 아사이베리 빙수는 2,30대 젊은이들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생우유로 만든 순수 우유 빙수 5인방도 다른 카페들과는 차별화된 한빙만의 여름 별미이다.


한빙은 커피도 다르다. 20년 장인이 직접 로스팅한 콜롬비아산 고급 원두로 만든 한빙 커피는 커피의 향과 맛이 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여성들에게 특히 선호도가 매우 높다.

이렇게 입증된 다양한 아이템을 한번에 만날수 있는 카페라는 점에서 한빙 디저트카페는 현재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신촌 디저트 카페 중 아사이베리 빙수와 무지개 케익 등의 프리미엄 메뉴들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도 커피 프랜차이즈 한빙이 유일하다.

커피 프랜차이즈 한빙의 관계자는 "디저트카페 한빙은 1호점의 성공을 시작으로 올해부터 활발한 가맹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철저한 상권 보호와 투명한 창업 비용, 확실한 상권 조사, 트랜디한 메뉴 구성, 마케팅 등 매장 오픈에서부터 운영까지 한마음 한 뜻으로 창업을 돕겠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기존의 카페 매장들에서 전환 창업 문의가 쇄도해 상권에 대한 충분한 검토를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예비 창업자와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커피 프랜차이즈 한빙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anbing.co.kr)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한빙 디저트카페 가맹 상담은 대표번호(02-2038-8444)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