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NS윤지·기리보이, ‘피크닉라이브 소풍’서 방송 최초 ‘설렘 주의’ 무대 공개
입력 2015-05-07 11:37 
사진=MBC뮤직 제공
[MBN스타 최윤나 인턴기자] 가수 NS윤지와 기리보이의 ‘설렘 주의 무대가 공개된다.

7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BC뮤직 ‘피크닉라이브 소풍에서는 NS윤지와 기리보이가 ‘설렘 주의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 설렘 가득한 무대를 선사한다.

최근 진행된 ‘피크닉라이브 소풍에서 기리보이는 가수의 꿈을 꾸던 시절 가수가 되면 꼭 한 번 불러보고 싶었던 노래였다”며 직접 편곡하고 랩 메이킹한 소금의 ‘샴푸의 요정을 완벽 소화해 주위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NS윤지는 청순, 섹시, 큐트한 힙합 걸의 면모를 보여줬던 ‘와이피(Wifey)의 어쿠스틱 버전을 라이브로 공개한다. 같은 날 이어진 촬영에서 NS윤지의 무대를 본 현장 남자 스태프들은 무더운 날씨도 잊은 채 하루 종일 웃음을 잃지 않았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나는 가수다3 출연으로 대중성을 인정받은 밴드 몽니와 국악기와 양악기를 함께 연주하며 새로운 장르의 음악을 만들어내는 타니모션이 출연해 알찬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피크닉라이브 소풍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최윤나 인턴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