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택시 이현지, 킹콩 스쿼트’ 운동 통해 만든 완벽한 애플힙…19금 화보까지 ‘어머나’
입력 2015-05-06 16:12 
택시 이현지, 사진=맥심
택시 이현지, 킹콩 스쿼트 운동 통해 만든 완벽한 애플힙…19금 화보까지 ‘어머나

택시 이현지, 택시 이현지, 택시 이현지, 택시 이현지

택시 이현지, 19금 화보 통해 완벽한 몸매 자랑

택시 이현지, 킹콩 스쿼트 운동 통해 만든 완벽한 애플힙…19금 화보까지 ‘어머나


5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배우 강예원, 아나운서 정인영, 모델 이현지가 출연해 명품 몸매 관리법을 전수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현지는 복부가 드러나는 섹시한 운동복 차림으로 등장해 섹시한 매력을 더했다.

이현지는 "정확히 모르는데 엄청 큰 가슴은 아니다. 33에서 34다"라고 자신의 신체 사이즈를 공개했다.

이어 "허리가 24다. 박진영이 어감 때문에 34라 한 거지 내 엉덩이는 36인치"라고 밝혔다. 이현지는 최근 박진영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박진영의 여자'로 화제가 됐다.


이현지는 애플힙을 만드는 '킹콩 스쿼트' 운동법을 공개했다. 먼저 다리를 넓게 벌려 골반을 최대한 내리는 게 기본 동작으로, 숨을 내쉬며 손바닥으로 전진해 몸을 일직선으로 만들고 시작 자세로 복귀하면 된다.

이현지는 지난달 12일 공개된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에서 아찔한 몸매를 뽐낸 주인공으로 해당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 위해 무려 200대 1의 경쟁률을 뚫은 것으로 알려졌다.

잘록한 허리와 풍만한 엉덩이를 자랑하는 콜라병 몸매의 소유자 이현지는 2013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서도 입상한 바 있다.

택시 이현지 출연에 누리꾼은 "택시 이현지, 정말 예쁘다." "택시 이현지, 킹콩 스쿼트 하면 내 몸매도 바로 잡히나." "택시 이현지, 몸매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