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나영·god 박준형 결혼 소식에 이어 정주리도 품절녀, 신랑은 '연하 남편'
입력 2015-05-04 19:05 
god 박준형 결혼, 정주리/사진=스타투데이,김나영 SNS, tvN
김나영·god 박준형 결혼 소식에 이어 정주리도 품절녀, 신랑은 '연하 남편'

연예계 결혼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방송인 김나영과 g.o.d의 맏형 박준형에 이어 개그우먼 정주리가 깜짝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개그우먼 정주리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5일 한 매체는 방송관계자의 말을 빌려 "정주리가 오는 31일 서울 종로 AW컨벤션센터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습니다.


예비신랑은 1세 연하의 일반인으로 정주리와 7년동안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혼식은 가족과 친척 지인들이 함께하며,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31일 서울 종로에 위치한 AW컨벤션센터에서 열립니다.

결혼식은 가족·친척·지인들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앞서 김나영도 깜짝 결혼을 발표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김나영은 그동안 열애설조차 없었기 때문에 결혼 소식은 큰 화제가 ‰耆윱求

지난 달 27일 김나영 소속사 측은 "우선 갑작스럽게 김나영 씨의 결혼 소식을 전해 많은 분들이 놀라고 당황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기쁘고 경사스러운 행사인 만큼 미리 소식을 전하는 게 순서지만 이번 결혼의 취지를 생각해 안내가 다소 늦어진 점 이 자리를 빌어 사과 드립니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김나영은 27일 제주도 인근에서 평생을 함께 하기로 한 듬직한 남성분과 조촐하게 결혼식을 올립니다. 결혼식은 10여명의 가족들의 축하 속에 진행될 예정이며, 신혼여행지 역시 제주도가 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김나영은 금융계에 종사하는 일반인 남성과 결혼한 뒤, 신혼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