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상민, 모델 출신 다운 남다른 아우라…간지 화보 공개
입력 2015-05-04 18:46 
사진=간지
[MBN스타 유지훈 인턴기자] 배우 최상민의 세련된 외모가 담긴 화보가 눈길을 끌었다.

4일 소속사 시크릿컴퍼니가 패션매거진 ‘간지(GanGee) 5월호에 담긴 최상민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최상민은 모델 출신다운 자연스러운 포즈와 다양한 표정을 선보였다. 흰색 티셔츠와 검은색 하의로 깔끔한 패션을 뽐내면서도 말쑥한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상민은 ‘간지와의 인터뷰에서 보통 모델 출신인 것에 대해 사람들이 부정적인 생각을 한다. 나는 워낙 자신감이 없던 사람이었다. 모델일을 통해 그런 것을 꺨 수 있었다. 그래서 내겐 큰 이력중 하나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올드보이 최민식 선배님을 보고 배우의 꿈을 키웠다. 최민식, 황정민 선배님을 본받고 싶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단계를 밟아가고 싶다. 반짝 스타가 되기보다 기본기를 인정받고 연기력으로 승부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자신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최상민은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슈퍼대디열 ‘식샤를 합시다2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오는 5월 방송 예정인 KBS2 수목드라마 ‘복면검사의 어린 태홍으로 캐스팅됐다.

유지훈 인턴기자 free_fro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