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후아유’ 육성재, 비밀아지트 공개…‘숨겨진 사연’은 덤
입력 2015-05-04 18:21 
사진=KBS
[MBN스타 유지훈 인턴기자] ‘후아유 육성재가 비밀 아지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4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이하 ‘후아유)에서는 공태광(육성재 분)만의 비밀스럽고 특별한 아지트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처음 등장한 육성재는 이번 방송을 통해 아무나 출입할 수 없는 세강고 옥상을 아지트로 삼아 다양한 이야기를 그려낸다. 세강고의 옥상은 일진 권기태(박두식 분)마저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공태광을 피하기 위해 절대 출입하지 않는 공간이다.

공개된 사진 속 육성재는 옥상 벤치에 누워 개구진 표정으로 RC카를 조종하는 등 공태광 캐릭터가 고스란히 담겼다. 뿐만 아니라 2학년 3반 동급생인 이은비(김소현 분)과 의미심장한 눈맞춤을 하고 있어 그가 옥상에서 어떤 전개를 이끌어갈지 궁금증이 더해졌다.

‘후아유 제작진은 육성재의 RC카가 아직 큰 진전이 없었던 공태광과 이은비의 관계를 조금 더 가까이 이어주는 중요한 소품이 되는 동시에 이번 방송의 중심이 되는 역할을 한다고 밝혔다.

또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서는 공태광을 둘러싼 학교 안팎에서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그려질 예정이다. 공태광 캐릭터의 개성은 물론 그 숨겨진 사연과 아픔까지 공개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후아유 방송에서는 공태광과 그의 아버지이자 세강고 이사장인 공재호(전노민 분)의 미묘한 갈등이 그려져 둘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더했다.

유지훈 인턴기자 free_fro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