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복면가왕 가희, 수준급 가창력 만큼 수준급 몸매…수줍게 드러난 탄탄한 복근 ‘완벽한 매력’
입력 2015-05-04 06:02 
복면가왕 가희
복면가왕 가희, 수준급 가창력 만큼 수준급 몸매…수줍게 드러난 탄탄한 복근 ‘완벽한 매력

복면가왕 가희, 복면가왕 가희, 복면가왕 가희

복면가왕 가희, 섹시 화보 눈길

복면가왕 가희, 수준급 가창력 만큼 수준급 몸매…수줍게 드러난 탄탄한 복근 ‘완벽한 매력

복면가왕 가희가 찍은 화보가 새삼스럽게 인기를 얻고 있다.

과거 뷰티 패션북 제로 원 크리에이티브북은 4번째 발매를 기념해 가수 가희, 박정민, 황보, 문지은, 그룹 카라의 규리와 함께 FUN을 주제로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가희는 파란색 비키니를 입고 빨간색 차 위에 올라앉아 뇌쇄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가희는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 몸매를 드러내 남성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가 첫 번째 탈락자가 됐다.

탈락한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는 새롭게 바뀐 룰을 적용해 솔로곡을 부르다가 중간에 가면을 벗게 됐다.

홀로 노래를 부르는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를 보고 판정단은 탈락해서 정말 아쉽다. 조금 더 공연을 보고 싶다”고 말했다.


애절하게 ‘너에게로 또 다시를 부른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는 1절이 끝나고 간주가 흐르자 얼굴을 공개했다.

그는 바로 걸그룹 애스터스쿨 전 리더였던 가희로 밝혀져 주변을 놀라게 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