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 열파참 흑역사 공개…이에 반하는 19금 매력화보
입력 2015-05-04 04:02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 열파참 흑역사 공개…이에 반하는 19금 매력화보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 과거 19금 화보 눈길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 열파참 흑역사 공개…이에 반하는 19금 매력화보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의 과거 열파참이 화제에 오른 가운데, 과거 섹시 화보 역시 각광을 받고 있다.


3일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의 사전녹화가 이뤄진 가운데 백종원은 까르보나라를 만든 뒤 서유리에게 먹어볼 것을 권했다.

이후 채팅창을 보던 백종원은 무슨 참 쓰시면 안돼요. 그건 매너가 없는 거예요”라고 말했다. 이 순간 서유리는 순간 웃음이 빵 터져 까르보나라를 제대로 먹지도 못한 채 몸을 가누지 못했다. 백종원이 언급한 ‘열파참은 서유리가 과거 한 게임방송 BJ로 활약하던 당시 외친 발언이다.

더 나아가 백종원은 채팅창의 누리꾼들을 향해 그런거 하면 안 되지, 나도 그 날은 몰라서 그랬던 거지”라면서도 아니, 서유리씨 지금 다른 얘기한 거예요. 열나신다고요? 파는 안 넣습니다”라고 언급했다.

하지만 서유리가 웃음을 자제하지 못하자 백종원은 국수 먹다 웃으면 코로 나와요”라고 말했으나 이는 오히려 서유리의 웃음을 더 자아냈다.


미스 마리텔로 활약하면서 방송의 중심을 잡고 있는 서유리의 모습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5분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한편 서유리는 과거 각종 코스프레 화보 등으로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