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그라가스 전병헌, `롤챔스` 등장 "에너지가 충전되는 느낌"
입력 2015-05-02 19:12  | 수정 2015-05-02 19:1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성황리 개최 중인 ‘LOL 챔피언스 코리아 2015 스프링(이하 롤챔스)에는 한국 e스포츠 협회(이하 KeSPA)의 전병헌 회장이 참석해 e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임을 다짐했다.
전병헌 회장은 저번 롤드컵 대회에서 인사드리고 7개월 만에 인사를 다시 드려서 정말 애너지가 충전되는 느낌이다”라며 현장을 방문한 느낌을 전했다.
전병헌 회장은 우리 e스포츠도 야구, 농구와 함께 대한체육회 준 가맹단체로 등록됐으며, 강원도에서 열리는 전국체전에서 e스포츠가 정식 종목으로 될 예정이다. 최근 뉴욕 타임즈에서도 대서특필한 바 있는 중앙대에서 e스포츠 특기전형의 신설로 2명의 입학자가 생겼는데, 앞으로 더 많은 대학에서 더 많은 학생을 뽑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전병헌 회장은 e스포츠 팬들은 언제나 열정 가득한 분들이다. 지금 경기를 벌이는 SKT T1과 GE 타이거즈가 멋진 경기로 팬들에게 보답해 주기를 바라며, 앞으로 있을 MSI에서도 좋은 성과 거두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전병헌 회장에 네티즌들은 전병헌, 수고하세요” 전병헌, 롤 할 줄 아세요?” 전병헌, 앞으로도 힘써주세요” 전병헌, 그라가스 생각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