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슈퍼맨 서언 서준 지온, 막내라인의 한라봉 먹방…“이렇게 귀여워도 돼?”
입력 2015-05-01 21:39 
슈퍼맨 서언 서준 지온 / 사진=KBS
슈퍼맨 서언 서준 지온, 막내라인의 한라봉 먹방…이렇게 귀여워도 돼?”

슈퍼맨 서언 서준 지온 슈퍼맨 서언 서준 지온 슈퍼맨 서언 서준 지온

슈퍼맨 서언 서준 지온, 한라봉 먹방 선보여

슈퍼맨 서언 서준 지온, 막내라인의 한라봉 먹방…이렇게 귀여워도 돼?”

슈퍼맨 서언 서준 지온이 한라봉 먹방을 선보여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3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76회에서는 ‘기억할 수 없다고 해도가 방송된다. 이 중 ‘슈퍼맨 네 가족의 2박 3일 제주도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서언-서준-지온이 제주도 방문 기념 한라봉 먹방을 선보인다. 아이들은 한라봉을 얼굴로 들어 올린 후 얼굴만한 크기의 한라봉을 한껏 베어 물었다. 이어 서준은 연신 따따”를 외쳐 귀를 쫑긋하게 했다. ‘따따는 ‘달다라는 뜻의 서준표 맛 표현이었던 것. 서준은 한라봉의 과즙 한 방울도 놓치지 않겠다는 듯 꾹꾹 두 볼에 가득 채우며 짱구 볼을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서언은 고사리 손으로 한라봉을 꼭 쥔 채 먹기 전부터 입맛을 다셨다. 이어 다 먹고 난 뒤에도 아쉬움에 손가락만 쪽쪽 빠는 깜찍한 모습을 보여 훈훈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지온은 애교도 선보였다. 지온은 한라봉을 먹기 위한 방법으로 아빠 엄태웅에게 애교를 잊지 않았다. 태웅의 웃어”라는 말에 지온은 즉각 순둥 미소를 뽐내며 한라봉을 먹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슈퍼맨 막내라인 3인방의 한라봉 먹방 모습에 현장은 웃음꽃이 만발했다는 후문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