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빅뱅 ‘베베’ 뮤비, 판타스틱한 내용 해석해 보니…
입력 2015-05-01 18:06 
사진=뮤비 캡처/빅뱅 베베 뮤비 해석
빅뱅 ‘베베 뮤비, 판타스틱한 내용 해석해 보니…

빅뱅 베베 뮤비 해석, 빅뱅 베베 뮤비 해석, 빅뱅 베베 뮤비 해석

빅뱅 베베 뮤비 해석 해보니

빅뱅 ‘베베 뮤비, 판타스틱한 내용 해석해 보니…

남성 그룹 빅뱅의 신곡 '루저'와 '베베'의 뮤직비디오가 관심을 받고 있다.

1일 자정에 공개된 빅뱅의 신곡 'LOSER(루저)'와 'BAE BAE(베베)'는 국내 10개 음원차트를 올킬은 물론 아이튠스 싱글차트에서도 높은 인기를 과시했다.

특히 공개된 두 곡의 뮤직비디오 역시 반응이 뜨겁다. 동영상 채널 유튜브에서 8시간 만에 '루저'는 160만뷰, '베베'는 140만을 돌파하며 빅뱅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루저'는 미국에서 촬영됐다. 멤버들은 "LOSER 외톨이센 척하는 겁쟁이 못된 양아치 거울 속에 넌"이라는 후렴구 가사처럼 상처받고 힘들어하는 청춘을 연기했다. 무대 위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의 빅뱅은 뮤직비디오 연기 역시 자연스럽게 소화해 냈다.

'베베'는 사랑에 빠진 빅뱅의 모습을 극대화시켰다. 세련된 영상미를 구현시킨 뮤직비디오에서 다섯 멤버는 사랑에 깊게 빠진 남자의 마음을 독특한 가사에 맞게 표현했다. 화려한 색감과 코믹한 요소요소로 빅뱅은 사랑의 판타지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한편, 빅뱅은 이번 신곡을 통해 'M' 프로젝트를 가동했다. 오는 8월까지 4개월 동안 매달 1일 한 곡 이상이 수록되는 싱글 앨범을 공개, 9월 1일에는 'MADE' 앨범을 발표 한다. 오는 3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