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담양 대나무축제 개막, 달샤벳 홍보대사 발탁 새삼 화제…“발랄하고 순수한 이미지 잘 어울려”
입력 2015-05-01 17:16 
담양 대나무축제 개막
담양 대나무축제 개막, 달샤벳 홍보대사 발탁 새삼 화제…발랄하고 순수한 이미지 잘 어울려”

담양 대나무축제 개막, 담양 대나무축제 개막, 담양 대나무축제 개막

담양 대나무축제 개막, 달샤벳 홍보대사로 축제 널리 알려

담양 대나무축제 개막, 달샤벳 홍보대사 발탁 새삼 화제…발랄하고 순수한 이미지 잘 어울려”

담양 대나무축제 개막한 가운데 홍보대사 달샤벳에게도 관심이 향하고 있다.

2015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조직위원회(이하 박람회조직위)는 지난 달 23일 전라남도 담양 죽녹원 월파관에서 걸그룹 달샤벳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해 위촉패 전수에 이어 기념촬영 등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2015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는 ‘대숲에서 찾은 녹색 미래를 주제로 9월17일부터 10월31일까지 45일간 담양 죽녹원 및 전남도립대 일원에서 열린다.

달샤벳은 이번 위촉식을 시작으로 국제행사로 개최되는 ‘2015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홍보에 적극적으로 앞장서며, 박람회 홍보 CF와 지면광고를 위한 화보 촬영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람회조직위 관계자는 달샤벳의 발랄하고 순수한 이미지가 박람회와 잘 어울려 홍보대사로 위촉했다”며 달샤벳은 젊은 층에 인기가 많은 만큼 박람회 홍보에 더 큰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