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예원, 오지호 ‘그곳’ 만졌다?…‘연애의 맛’서 비뇨기과 여의사로 ‘섹시 변신’
입력 2015-05-01 03:02 
강예원 오지호, 사진=MBN스타 DB
강예원, 오지호 ‘그곳 만졌다?…‘연애의 맛서 비뇨기과 여의사로 ‘섹시 변신

오지호 강예원, 왜 이렇게 야해?

오지호 강예원 오지호 강예원 오지호 강예원

강예원, 오지호 ‘그곳 만졌다?…‘연애의 맛서 비뇨기과 여의사로 ‘섹시 변신

오지호 강예원이 영화 ‘연애의 맛에서 수위 높은 연기를 펼쳤다.



강예원은 지난 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시즌3의 연예계 마당발 특집에 오지호, 김민교, 홍석천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강예원은 이날 방송에서 남자친구와 단 둘이 쑥스러워서 데이트를 못 한다”며 성적인 부분에도 뇌가 좀 어린이 수준”이라고 갑작스럽게 털어놔 유재석을 당황시켰다.

강예원이 특유의 어리버리한 모습으로 단 둘이 데이트 하려면 1년 반 정도 걸리는 것 같다”고 말하자 MC 김신영은 남자친구하고 단 둘이서 불꽃 튀는 경우는 없냐”고 질문을 던졌다.

강예원은 손잡고 기대고 예뻐해주고 올라타고 깨물고 까지는 좋은데, 키스 막 입을 벌려서 …”라고 19禁 토크를 이어가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앞서 강예원은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연애의 맛의 제작보고회에서 "영화 속 왕성기(오지호)의 성기를 손으로 만지는 장면이 있다"며 "만지는 척만 해야 하는 데 실제로 만져버렸다"고 털어놨다.

한편, 강예원이 출연하는 영화 연애의 맛은 오는 5월 7일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