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밤’ “장동민 왜곡 보도? 취재 바탕으로 방송한 것”…긴급 회의설도 부인
입력 2015-05-01 03:02 
사진=MBN스타 DB
‘한밤 장동민 왜곡 보도? 취재 바탕으로 방송한 것”…긴급 회의설도 부인

한밤 장동민, 한밤 장동민, 한밤 장동민

한밤 장동민, 어디까지 사실일까

‘한밤 장동민 왜곡 보도? 취재 바탕으로 방송한 것”…긴급 회의설도 부인

SBS ‘한밤의 TV연예(이하 ‘한밤) 제작진이 막말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장동민에 대해 왜곡 보도했다는 의혹을 부인했다.



‘한밤 제작관계자는 30일 오전 MBN스타에 왜곡 보도 의혹을 두고 제작진이 취재한 내용을 바탕으로 방송한 것”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 관계자는 고소인 측 관계자라고 했지, 공식입장이라 한 적 없다”며 사실을 근거로 방송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어 이 사안으로 제작진이 긴급회의를 들어갔다는 설에 대해 그런 적 없다. 그럴만한 사안이 아니다”고 고개를 저었다.

29일 오후 방송된 ‘한밤에서는 장동민이 자신을 고소한 여성에게 손편지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3시간 넘게 기다린 것으로 알려졌지만 30초만 기다렸다는 내용을 보도해 도마 위에 올랐다.

코엔스타즈는 (A씨의) 법률대리인인 선종문 변호사에게 27일 오전 11시 49분경 문자 연락을 취한 후 사과 편지를 전달하기 위해 변호사 사무실을 찾아갔다. 장동민은 매니저들과 함께 변호사 사무실이 있는 34층으로 올라갔으나 변호사 사무실 직원분이 사무실 밖 복도에 나와 있어 사무실 안으로 들어가진 못했다. 장동민은 편지를 건네며 ‘당사자께 전해 달라. 죄송하다는 말을 전했지만 직원은 ‘업무방해죄니 빨리 돌아가 달라고 말했다. 이에 장동민과 매니저는 다시 건물 1층으로 내려와 선변호사나 고소인에게 연락이 올까 건물 밖에서 상당 시간 대기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무실을 찾고 대기했다는 것은 당시 1층 안내데스크를 맡고 있던 직원 분이나 소속사 차량의 CCTV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고소 취하 여부에 상관없이 고소인 측 변호사를 만나 고소인에게 사과하고 싶은 마음을 전하고 싶을 뿐이다. 장동민은 언론을 통해 모든 잘못을 깊이 반성하고 있는 만큼 그릇된 마음가짐으로 전 국민을 속일 생각은 결코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동민은 과거 팟캐스트 ‘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의 발언으로 지난 17일 명예훼손 및 모욕죄로 고소를 당한 바 있으며, 이후 KBS 쿨FM ‘장동민 레이디 제인의 2시의 DJ를 하차했다. 이후 유세윤과 유상무 역시 당시 문제되는 발언으로 구설에 올랐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