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구여친클럽 변요한, 첫 주연 소감에 “부담감 당연…지금은 내려놔”
입력 2015-05-01 00:02 
사진=MBN스타 DB
구여친클럽 변요한, 첫 주연 소감에 부담감 당연히...지금은 내려놔”

구여친클럽 변요한, 구여친클럽 변요한, 구여친클럽 변요한

구여친클럽 변요한, 첫 드라마 주연...어떤 모습 보일까 ‘눈길

구여친클럽 변요한, 첫 주연 소감에 부담감 당연히...지금은 내려놔”

‘구여친클럽의 배우 변요한이 첫 드라마 주연에 도전하며 눈길을 끌었다.

30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는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송지효, 변요한, 이윤지, 장지은, 류화영과 권석장 PD가 참석했다.

이날 변요한은 이 자리가 긴장되고 떨린다. 저는 시나리오를 보지 않았다. 감독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나서 확신이 들었다”며 그 이후에 이성민 선배님과 이선균 선배님이 많은 조언을 주셔서 감독님과 더 잘 호흡을 맞출 수 있었다”고 권석장 PD와 함께 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처음에는 당연히 부담감이 있었다. 작품을 송지효 선배님과 다른 배우들을 만나고 느낀 것은 부담감 없이 다른 분들과 잘 놀고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하며 주변 배우들에 대한 믿음을 전했다.


또한 변요한은 얼마나 잘 하면 잘하겠냐는 생각이었다. 즐겁게만 하면 된다는 생각을 늘 해왔다. 그래서 그렇게 하자고 생각했고, 지금은 부담감은 전혀 없다”고 말하며 변화한 마음가짐을 드러냈다.

한편, 극중 송지효는 ‘곰같은 영화사 PD이자 방명수의 전 여친 김수진으로, 변요한은 인기 웹툰작가이자 모든 인기를 독차지하는 옴므파탈 방명수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이윤지는 고스펙 허당녀 장화영을, 장지은은 연상의 이혼녀 나지아를, 류화영은 백치미와 섹시함을 가진 여배우 라라를 맡아 방명수의 전 여친으로 활약한다.

‘구여친클럽은 화제의 웹툰을 통해 그간의 모든 애정사를 만천하에 공개한 공공의 적이자 공공의 남친인 방명수와 그의 네 명의 여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오는 5월8일 금요일 첫 방송.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