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수요미식회 삼겹살, 군침 도는 3대 맛집 위치는 어디?…강남에만 두 곳이나!
입력 2015-04-30 23:38 
수요미식회 삼겹살, 사진=tvN
수요미식회 삼겹살, 군침 도는 3대 맛집 위치는 어디?…강남에만 두 곳이나!

수요미식회 삼겹살, 수요미식회 삼겹살, 수요미식회 삼겹살

수요미식회 삼겹살, 3대 맛집 어딜까

수요미식회 삼겹살, 군침 도는 3대 맛집 위치는 어디?…강남에만 두 곳이나!

‘수요미식회가 선정한 3대 삼겹살 맛집 위치가 공개됐다.



29일 개편 후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요미식회에서는 삼겹살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공개된 첫 번째 문 닫기 전에 가 봐야 할 식당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ㅈㅇ*돌구이'이다. 강용석은 'ㅈㅇ*돌구이' 고기 맛에 관해 "고기의 질도 그렇고 대패삼겹살이 저렴하다는 생각을 안 하게 한다. 20년 간 변함없는 모습을 유지해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홍신애는 "이 집은 고기를 냉장 상태로 와서 뼈를 제거하고 슬쩍 얼린 다음에 슬라이서로 썰어 대패 삼겹살로 만든다"고 전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식당은 제주도에 위치한 '돈ㅅ*'이다. 강용석은 "육지에서는 먹을 수 없는 그런 맛이 난다"고 식당의 고기 맛에 감탄했다. 전현무는 "지드래곤 태양이 무조건 들리는 집이라고 들었다"고 말을 이어갔다.


이현우는 "사장님이 가장 자랑스러워 하는 사진이 지드래곤이다. 다른 사람들 사진도 있는데 지드래곤 사진을 제일 위에 걸어놓으셨다"고 설명했다.

세 번째 식당은 가로수길에 위치한 'ㅂㄹ*비프'였다. 이 식당은 삼겹살 절반과 볶음 김치 절반을 핀에 제공한다. 이현우는 "실제로 소개팅 장소로 유명하다고 한다. 20~30대 여성이 80%를 차지한다"고 말했다. 윤세아는 "와인잔에 막걸리를 주는데 그건 기가 막히게 맛있다"고 평가했다. 강용석은 "리코타 치즈와 막걸리를 믹서에 갈아서 직접 만들어 주는 것 같다. 마시는 순간 리코타 향이 퍼진다"고 생각을 밝혔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