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옹달샘기자회견, 팟캐스트 논란부터 공식 사과까지 ‘파랑만장 한주’…방송가는 비상
입력 2015-04-30 21:40 
옹달샘 기자회견
옹달샘기자회견, 팟캐스트 논란부터 공식 사과까지 ‘파랑만장 한주…방송가는 비상

옹달샘기자회견, 향후 반응은?

옹달샘 하차 여부 옹달샘 하차 여부 옹달샘 하차 여부

옹달샘 하차 여부, 팟캐스트부터 공식 사과까지 ‘파랑만장 한주…방송가는 비상

옹달샘기자회견 이후 방송 하차 여부에 대해 관심이 쏠렸다.

옹달샘이 출연하는 주요 프로그램 방송사인 tvN과 KBS 관계자들은 29일 오후 MBN스타에 옹달샘의 하차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추이를 지켜보겠다”고 밝혔다.

현재 장동민과 유상무는 tvN ‘코미디 빅리그, 유세윤은 tvN ‘SNL 코리아에 출연 중이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는 유세윤이 고정 멤버로 참여하고 있다.

또한 종합편성채널 제작진도 옹달샘의 하차를 부인했다.

앞서 옹달샘은 28일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하차 결정에 대해서는 모든 걸 제작진의 뜻에 맡기겠다”고 밝혔다.

옹달샘 3인방은 과거 인터넷 방송 팟캐스트에서 여성 비하, 장애인 비하 등의 발언을 해서 도마 위에 올랐다. 이후 장동민이 삼풍백화점 생존자를 조롱하는 발언을 했다 피소됐다는 소식마저 알려지면서 큰 비난을 받았다.

누리꾼들은 옹달샘 기자회견 하차 여부 어떻게 될까” 옹달샘 기자회견 하차 여부 만만치 않겠는데” 옹달샘 기자회견 하차 여부 눈덩이처럼 불었네” 옹달샘 기자회견 하차 여부 아이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