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타벅스 코리아, 4년 연속 ‘동반성장 브랜드’ 수상
입력 2015-04-30 11:38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3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2015 코리아 탑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동반성장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코리아 탑 브랜드 대상은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브랜드 전략 및 혁신 관리, 브랜드 성과에 대한 전문가 평가를 비롯해,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 설문을 통해 동반성장, 고객감동, 혁신, 명품 등 각 부문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해 2012년부터 발표해 오고 있다.
스타벅스는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과 취약 계층에 대한 열린 채용을 통한 일자리 창출에 공헌한 성과를 인정받아 4년 연속 동반성장 브랜드로 선정됐다.
[매경닷컴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