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리환-홍화리 스트릿 패션 화보 공개…힙합 아이돌의 등장?
입력 2015-04-29 16:20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어디가에 출연했던 안리환과 두산 베어스팀의 야구선수 홍성흔 선수의 딸 홍화리와 함께한 화보 촬영이 공개됐습니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독점판매하는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YㆍVolution)'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레몬트리에서 진행한 이번 화보는 축구해설가 안정환의 아들 안리환 그리고 아역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야구선수 홍성흔의 딸 홍화리가 함께한 화보로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뚝섬 한강공원의 엑스게임장에서 리얼 스트릿 화보로 익스트림 게임을 즐기는 힙합전사 안리환과 홍화리의 개성이 넘치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이날의 화보 촬영은 안리환과 홍화리의 남다른 끼와 재능이 돋보였다는 후문. 엑스게임장에 위치한 기물 위에서 촬영 소품의 신상 스쿠터를 스릴 있게 타다가도 촬영이 시작하면 스트릿 화보에 어울리는 콘셉의 멋진 포즈와 표정연기를 자유자재로 선보여 성인 모델에 버금가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국내 유아동 업계 1위 제로투세븐 Y볼루션 관계자는 "이번 화보 촬영은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의 제품들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처음으로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안리환과 홍화리 모두 처음 신상 스쿠터를 타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선수 못지 않은 실력을 뽐내 스탭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번에 제로투세븐이 국내 독점 론칭한 Y볼루션(YㆍVolution)은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로 유아용 2011년 영국 베스트 셀러 완구로 선정된 'Y플리커', 'Y글라이더(스쿠터)', '밸런스 바이크' 등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유아에서 성인까지 넓은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안리환과 홍화리가 함께한 스트릿 화보는 레몬트리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