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데스노트 뮤지컬' 벌써 엄청난 인기… 티켓예매는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
입력 2015-04-29 13:45 
데스노트 뮤지컬, 김준수/사진=김준수 SNS
'데스노트 뮤지컬' 벌써 엄청난 인기… 티켓예매는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


오늘(29일) 오후 2시에 뮤지컬 '데스노트' 티켓이 오픈됩니다.

이에 따라 '인터파크티켓', '데스노트 뮤지컬'이 검색어에 등장할 만큼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인기 그룹 JYJ의 멤버 김준수가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주인공 엘(L) 역을 맡았습니다.

그는 인터뷰 영상을 통해 "어렸을 때부터 '데스노트' 원작의 열렬한 팬이라 뮤지컬로 만들어진다고 했을 때 기대를 많이 했고 지금 아니면 못할 것 같다고 생각했다"며 "좋은 기회에 엘이라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서 좋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이어 김준수는 "엘이 정상적이진 않은 캐릭터다. 원작에서 엘 이라는 캐릭터나 움직임이 확고한 이미지가 있지만 캐릭터의 모든 것을 체득해서 내 옷을 입은 것처럼 자연스럽게 원작을 뛰어넘어서 뮤지컬만의 엘을 나타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엘 역할에 대한 각오를 밝혔습니다.

한편 '데스노트'는 탄탄한 원작과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팀, 여기에 주인공 라이토, 엘로 최고의 실력파 배우 홍광호, 김준수와 함께 품격이 다른 여배우 정선아, 박혜나, 떠오르는 실력파 배우 강홍석이 함께하여 완성도 높은 최고의 무대로 올 여름 관객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