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후아유'남주혁, 박력있는 포옹으로 '상남자 포스'뽐내…'여心 흔들'
입력 2015-04-29 13:45  | 수정 2015-04-29 13:46
남주혁/사진=후아유 방송 캡처
'후아유'남주혁, 박력있는 포옹으로 '상남자 포스'뽐내…'여心 흔들'

'후아유'남주혁이 김소연을 박력 있게 포옹하는 모습을 선보여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28일 방영된 KBS 2TV 월화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 한이안(남주혁 분)이 이은비(김소현 분)에게 기습 포옹을 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한이안은 고은별이 갑자기 사라지자 수영시합을 포기할 정도로 혼란스러워했고 이어 한이안은 시비를 거는 선배와 몸싸움까지 벌이며 방황했습니다.

병원에 입원 중 이던 공태광(육성재 분)은 아슬아슬하게 줄에 매달린 채 병실을 보던 중 고은별을 발견했고 탈출에 성공한 태광은 차송주(김희정 분)에게 이 사실을 알렸습니다.


한이안은 수학여행에서 실종된 고은별이 서울 병원에 있다는 말에 한걸음에 달려왔고 한이안은 고은별을 보고 아는 척을 했지만 기억 상실에 걸린 고은별은 한이안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고은별이 자신을 밀어낸다고 생각한 한이안은" "한발 물러나는 게 네 맘이면 한발 다가서는 게 내 맘이다"고 말하며 고은별에게 성큼성큼 다가가 고은별을 안았고 그리고 "왔으니까 됐다"며 안도했습니다.

이에 놀란 고은별이 한이안을 밀쳐냈고 한이안은 고은별이 기억상실이란 걸 알게 된 후 "기억나면 알려줘라. 우리 친했는지"라며 머리를 사랑스럽게 쓰다듬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