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노사연 바램, 유튜브서 조회수 300만 돌파…‘만남’ 이후 최대 히트곡 될까
입력 2015-04-29 12:04 
노사연 바램, 사진=MBN스타 DB
노사연 바램, 유튜브서 조회수 300만 돌파…‘만남 이후 최대 히트곡 될까

노사연 바램 노사연 바램 노사연 바램

노사연 바램, 화제

노사연 바램, 유튜브서 조회수 300만 돌파…‘만남 이후 최대 히트곡 될까

가수 노사연의 ‘바램이 유튜브에서 인기가 돼 화제다.

노사연이 7년 만에 내놓은 신곡 '바램'이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에서 300만 건 이상 조회수를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노사연은 지난해 11월 ‘바램을 발표했다. 이 곡은 SBS 라디오 ‘노사연 이성미 쇼에서만 소개됐고 그 밖의 미디어를 통해서는 노출된 일이 없다. 그럼에도 중장년층 팬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며 노래교실 인기 레퍼토리로 자리 잡았다.

노사연의 중저음 보컬과 애잔한 멜로디는 부모 세대 세월의 무게와 외로움을 위로하는 노랫말을 타고 가슴을 울린다. 노사연의 대표곡 ‘만남 이후 최대 히트곡이 될 것이란 기대도 나온다.

‘아주 작은 한마디, 지친 나를 안아 주면서 사랑 한다는 그 말을 해 준다면/나는 사막을 걷는다 해도 꽃길이라 생각 할 겁니다/우린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익어가는 겁니다/저 높은 곳에 함께 가야 할 사람 그대뿐입니다라는 후렴구 가사가 인상적이다.

노사연 바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사연 바램 노래 좋다” 노사연 바램 갑자기 왜 화제?” 노사연 바램 이런 명곡 있는지 몰랐네” 노사연 바램 들어봐야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