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지원, 동안 비결 공개…“허니 레몬 소주 마신 다음날 피부 좋다고 칭찬 들어”
입력 2015-04-29 11:03 
하지원, 사진=언니랑고고 캡처
하지원, 동안 비결 공개…허니 레몬 소주 마신 다음날 피부 좋다고 칭찬 들어”

하지원 하지원 하지원

하지원, 동안 비결 공개

하지원, 동안 비결 공개…허니 레몬 소주 마신 다음날 피부 좋다고 칭찬 들어”

배우 하지원의 반전 넘치는 일상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28일 오후 11시에 방송된 ‘언니랑 고고에서는 하지원이 친언니 전유경과 함께 남프랑스로 떠나 현지에서의 일상을 시작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남프랑스의 아름다운 풍경과 그들이 생활할 그림 같은 집, 함께 하게 될 식구들을 소개했다.

특히 하지원은 현지에서의 첫 저녁 식사에 곁들일 허니 레몬 소주를 직접 제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는 소주와 꿀을 망설임 없이 배합하고 레몬즙을 쉽게 짜내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선보이는 등 예상 밖의 능숙함으로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원은 제작진에게 이렇게 허니 레몬 소주를 마신 다음 날은 꼭 지인들에게 피부가 좋아졌다는 칭찬을 듣는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제작진은 이날 하지원의 허니 레몬 소주를 직접 맛본 현장의 여자 스태프들이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하지원 매력 넘쳐” 하지원 동안 비결 여기 있었네” 하지원 대박” 하지원 역시 하지원”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