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윗소로우의 ‘냄새를 보는 소녀’ OST ‘전부이니까’, 오늘(29일) 공개
입력 2015-04-29 09:48 
사진제공=뮤직앤뉴
[MBN스타 황은희 기자] 그룹 스윗소로우가 참여한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의 OST ‘전부이니까가 공개된다.

29일 소속사 뮤직앤뉴는 스윗소로우가 참여한 SBS ‘냄새를 보는 소녀의 OST ‘전부이니까가 오늘(29일) 정오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전부이니까는 한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의 진심을 담은 노래로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에 스윗소로우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라고 전했다.



이어 동방신기의 ‘마이 리틀 프린세스, 장나라의 ‘나도 여자랍니다 등을 작사한 감성소녀와 브이오에스(V.O.S) 박지헌의 ‘한사람을 작사한 이웃집 총각이 작사했으며, 더원이 부른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OST ‘겨울사랑과 엠씨더맥스가 부른 ‘미녀의 탄생의 OST ‘바라보기 등을 작곡한 백민혁이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윗소로우의 ‘전부이니까와 ‘냄새를 보는 소녀 하이라이트 장면이 어우러진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악서비스 사이트와 유튜브(YouTub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은희 기자 fokejh@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