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류채린 웹툰 ‘우리, 헤어졌어요’ OST ‘지워져도 괜찮아’ 발표
입력 2015-04-27 18:55  | 수정 2015-04-29 09:06
사진제공=더존미디어웍스
[MBN스타 황은희 기자]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의 OST Part3 ‘지워져도 괜찮아가 발표됐다.

27일 음원사 더존미디어웍스 측은 그룹 투애니원(2NE1) 산다라박과 위너 강승윤이 캐스팅돼 6월 초 방영을 앞둔 웹툰 ‘우리, 헤어졌어요의 OST Part 3 ‘지워져도 괜찮아가 발표됐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헤어졌어요는 5년동안 사귀고 동거하던 남녀주인공 지원영과 노우리가 헤어진 뒤에도 동거를 유지해야 하는 상황에서, 서로의 사생활에 쿨해진 그들이 다시 뜨거워질 수 있을까 등의 질문을 던지는 이 시대 청춘남녀들의 현실적이고도 불투명한 미래를 이야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음원사는 Part3 ‘지워져도 괜찮아는 음악감독이자 뉴에이지 피아니스트인 김윤이 작곡을, 위켄드 다이어리가 작사에 참여했다”며 베베미뇽 출신의 가수 겸 연기자 오혜금이 보컬로 참여해 서정성과 애절함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우리, 헤어졌어요는 앞서 Part1 ‘우리의 거리, Part2 ‘난 모르는 그대를 발표했다.

황은희 기자 fokejh@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