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예림"장동민 좋아"말하자…장동민"김예림 예뻐"
입력 2015-04-27 15:10  | 수정 2015-04-27 17:59
김예림/사진=스타투데이
김예림"장동민 좋아"말하자…장동민"김예림 예뻐"



김예림이 새 앨범 발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장동민이 김예림에 대한 사심을 고백한 방송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개그맨 장동민은 과거 KBS 쿨FM '조정치 장동민의 두시'에 출연, 김예림에 대한 사심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 ‘조정치 장동민의 두시에 MC로 나선 장동민은 김예림이 자신의 노래 ‘올 라이트(All Right)를 개사해 부른 방송의 시그널송을 들은 뒤 "김예림이 예뻐졌더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에 조정치가 그래서 좋아하는 거냐”고 물었고, 장동민은 차분하고 그래서 좋다. 김예림 미국에서 살다온 거 아니냐. 미국 살다 왔으니까 잘살겠지”라고 김예림의 집안을 탐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조정치는 "그렇게 부유한 스타일은 아니다"고 말하자 장동민은 "형이 어떻게 아냐"고 버럭해 눈길을 끌었고, 조정치는 "안다. 친한데"라고 소심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러자 장동민은 형 부럽다”며 부끄러운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한편 김예림은 27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레진코믹스 브이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의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을 대거 공개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