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동엽, 홍진영·성시경 결혼 추천…왜?
입력 2015-04-27 11:4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신동엽이 ‘애교 갑 홍진영과 성시경의 결혼을 강력 추천했다.
오늘(27일) 방송되는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에는 가수 홍진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모태 애교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홍진영은 자신을 위해 요리를 하는 신동엽과 성시경을 향해 무차별 애교폭격으로 두 사람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 예정. 그녀의 매력에 빠져든 신동엽은 즉석에서 성시경에게 홍진영과의 결혼을 추천하며 폭소를 자아낼 전망이다.
본격적인 행사 철을 앞두고 보양에 힘써야 하는 홍진영은 ‘오늘 뭐 먹지 팀에 ‘기력을 불어 넣어줄 보양식을 특별 요청한다.

신동엽과 성시경은 홍진영을 위해 보양요리의 대표 식재료 ‘장어를 활용해 장어 덮밥과 장어 튀김에 도전한다. 홍진영은 요리에 집중하고 있는 신동엽과 성시경에게 애교를 발사하며 두 사람을 ‘혼돈에 빠트린다고.
홍진영은 손가락으로 권총을 만들어 성시경 너~어~”라고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장난을 치는 것은 물론, 갑자기 가위바위보를 해 식재료를 입에 넣는 등 예측 불가능한 애교 작전을 펼쳐 두 남자를 당황케 한다.
성시경은 제작진을 향해 홍진영씨 잠깐 쉬고 오시라고 하면 안될까요?”라고 이야기 하지만, 금새 그녀의 애교작전에 동화된 두 사람은 촬영 내내 웃음꽃을 피운다고.
한편,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에서는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스튜디오에 다양한 게스트를 초대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배우 황승언이 출연했고, 오늘 홍진영에 이어 스타 게스트의 대거 출격이 예고되고 있다.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