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관왕` 황금라카 두통썼네, 정체가 궁금해
입력 2015-04-27 07:3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2대 복면가왕까지 거머쥐었다.
2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정확하게 반갈렸네가 지난 가왕 황금라카 두통썼네와 대결을 펼쳤다.
이날 황금라카 두통썼네는 김보경의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선곡,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진한 여운을 남겼다.
무대가 끝난 후 윤일상은 초보자들은 본인이 운다. 근데 정말 잘하는 분들은 관객을 울린다”며 1대 복면가왕은 본인이 울지 않고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닭이 돼 날아갈 수 있을 정도로 완벽한 무대를 보여줬다.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평했다.

백지영은 자기가 어떤 목소리를 좋아하고, 어떤 감정 전달을 좋아하는지의 차이지 잘하고 못했다의 문제는 전혀 아닌 것 같다”고 결과에 대한 아쉬움을 미리 표현했다.
이로써 2대 연속 우승을 거머쥐며 또 가면을 썼다. 정체는 이번주에도 밝혀지지 않았다. 그는 눈물을 흘리며 어떻게 말씀을 드려야할지 모르겠다. 내 노래에 감동받고 내 목소리를 사랑해줘 감사하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반면 정확하게 반갈렸네는 나비였다. 나비는 내 목소리 같다고 얘기했을때 그동안 헛되게 음악을 한 건 아니구나 싶었다. 실력에 대해서도 재검증 받은 전환점이었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날 복면가왕 황금라카 두통썼네를 접한 누리꾼들은 황금라카 두통썼네, 대박” 황금라카 두통썼네, 정체가 궁금해” 황금라카 두통썼네, 정체는 일단 여자인가” 황금라카 두통썼네, 누구지 대체”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