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YG, 컴백 앞둔 빅뱅 대성 생일 축하
입력 2015-04-26 09:1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우영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4월 26일 빅뱅 대성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날 YG 공식 블로그(yg-life.com)에는 ‘해피버스데이 대성(HAPPY BIRTHDAY DAESUNG)이라는 생일 축하 문구와 함께 대성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대성은 따뜻한 햇살을 한 몸에 받는 듯 편안한 표정을 짓고 있다. 흰색 티셔츠 차림으로 순수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팬들은 대성 생일 축하해”, 대성 생일날 콘서트에서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다”, 대성 풋풋하네” 등 축하 인사와 함께 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대성은 지난 25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빅뱅 콘서트(BIGBANG 2015 WORLD TOUR ‘MADE IN SEOUL WITH NAVER) 무대에서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만났다.
빅뱅은 26일까지 진행되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아시아·미주 등 약 15개국에서 70회 공연, 총 140만여 관객을 동원할 예정이다.
오는 5월 1일에는 새 앨범 ‘메이드(MADE) 시리즈 첫 타이틀곡 '루저(LOSER)'와 '배배(BAE BAE)'를 발표한다. 빅뱅은 5월 1일부터 8월 1일까지 매달 한 곡 이상의 곡을 담은 프로젝트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이를 토대로 완성된 '메이드' 앨범을 9월 1일 선보인다고 밝힌 바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