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할래' 박보람, 샐러드·샌드위치 먹방?…'이러니 32kg 감량하지~'
입력 2015-04-25 14:39 
연예할래 박보람/사진=박보람 인스타그램
'연예할래' 박보람, 샐러드·샌드위치 먹방?…'이러니 32kg 감량하지~'


'연예할래'로 컴백한 박보람의 과거 샌드위치 먹방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과거 박보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이 너무 크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사진속에는 박보람이 토마토가 가득 들어있는 샐러드와 함께 샌드위치를 크게 베어 먹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혹독한 다이어트로 32kg을 감량한 박보람은 꾸준한 운동과 식단으로 체중을 줄였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박보람은 "주로 먹는 음식이 야채와 과일 위주이다 보니 건강도 좋아졌다. 처음에는 힘들었지만 적응이 되고 나니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이 최고의 다이어트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지난 23일 공개된 박보람의 첫 번째 미니앨범 '셀러프리티'에는 타이틀 곡 '연예할래'를 비롯해 지난해 디지털 싱글로 발표했던 '예뻐졌다'등 총 6곡이 담겨있습니다.

타이틀곡 ‘연예할래는 연예인으로 성장하고 있는 박보람의 리얼한 스토리를 은유적으로 표현한 곡.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보람은 록커, 연기자, 리포터 등으로 변신,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합니다.

MBN APP 다운로드